fanmaum_logo

연모 무대 너무 좋은것같아요 계속 찾아서들어야져 ~

임영웅 [연모] 너무 좋더라구요 ~임영웅 [연모] 너무 좋더라구요 ~임영웅 [연모] 너무 좋더라구요 ~

 연모 무대 너무 좋은것같아요 계속 찾아서들어야져 ~

임영웅님 노래듣고있으면 뭔가 빠져 들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

거기다가 감성 장인이라서 저도 모르게 마음이 울컥 이더라구요 

0
0
댓글4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연모 너무 좋죠 ㅎㅎ
    감정이 풍부해요
  • 마타타
    감정이 풍부하게 담겼네요
    듣는 내내 좋습니다
  • 아롱롱
    듣는 동안 행복하네요
    좋은 감정이 가득 차오릅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연모 무대는 정말 계속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감성까지 완벽하게 전해지는 무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