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으면서 휴식을 ~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무조건들어야지요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무조건들어야지요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무조건들어야지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으면서 휴식을 ~

배경도 너무 아름답고 영웅님 보이스도 너무 좋아서 

듣고 있으면 노래에 푹 빠지게되는것같아요 ~

역시나 영웅님 최고입니다 

0
0
댓글3
  • 마타타
    노래가 참 단단하네요
    중심이 흔들리지 않습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참 깊고 넓네요
    울림이 크게 퍼집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으며 쉬면 더 편안하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