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예쁜 가삿말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예쁜 가삿말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가삿말이 예쁜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들꽃이 될게요 노래 너무 좋아요 

매일 듣고 있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가사가 참 이뻐요 ㅎㅎ
    듣기도 너무편하고
  • 마타타
    노래가 참 정갈하네요
    깔끔한 표현이 돋보입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마음에 닿네요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 볼게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들꽃이 될게요는 가사가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차분하게 듣기 좋은 노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