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만날수 있을까 노래 감동이네요

다시 만날수 있을까 노래 감동이네요

영웅님 다시 만날수 있을까 노래 들어요 

멜로디가 감미롭고 깊은 감성 표현이 너무 감동이네요 

오늘도 자기전에 꼭 들어야죠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진짜 전달력도 좋아요
  • 마타타
    듣고 있으면 울컥하네요
    감정이 크게 올라옵니다
  • 아롱롱
    가사가 더 특별하게 들리네요
    전달력이 정말 좋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다시 만날수 있을까 노래 감동적이었고 응원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언제 들어도 감동이 깊어요
    여운이 오래 남는 명곡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