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서른 즈음에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김광석 원곡의 서른 즈음에를 들었어요.

영웅님만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목소리가 가사 한 줄 한 줄에 생명력을 불어넣네요. 지나간 시간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최고의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서른 즈음에를 들었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은 노래죠 ㅎㅎ
    흡입력 대박이죠
  • 마타타
    목소리가 단번에 집중시키네요
    흡입력이 대단합니다
  • 아롱롱
    노래가 진심으로 느껴지네요
    한마디 한마디 무게감이 있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의 서른 즈음에를 들어 볼게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서른 즈음에는 감정선이 정말 잘 살아 있는 것 같아요
    들을수록 공감되는 부분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