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그대와 영원히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아문세 원곡의 그대와 영원히를 들었어요. 영웅님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으니 원곡과는 또 다른 깊은 감동이 밀려오네요. 가사 하나하나를 진심을 담아 부르는 모습에 눈물이 핑 돌 정도로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역시 명곡과 명품 보이스의 만남은 언제나 최고네요. 단 한 소절도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마음이 따뜻해지는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영웅님의 그대와 영원히를 들었어요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은 노래랍니다
    감동이 은은하게 번져요
  • 마타타
    감동이 은은하게 번지네요
    조용히 오래 남습니다
  • 아롱롱
    감정선이 촘촘하네요
    빈틈없이 몰입하게 만듭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의 그대와 영원히를 들으며  응원합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아문세 원곡 그대와 영원히 노래를  영웅님이 부른 무대 영상 봤나 보네요. 감동적이었을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그대와 영원히는 편안하게 듣기 좋은 곡이네요
    목소리가 정말 따뜻하게 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