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애모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김수희 원곡의 애모를 들었어요. 첫 소절이 시작되자마자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감성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네요. 절제하면서도 애절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영웅님의 보컬 덕분에 노래에 온전히 몰입했습니다. 가슴 저릿한 울림과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주는 진정한 명곡 무대예요. 들을 때마다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최고의 감성 장인입니다.

 

영웅님의 애모를 들었어요

0
0
댓글3
  • 마타타
    노래가 참 섬세하네요
    감정선이 아름답습니다
  • 아롱롱
    편안하게 들리네요
    그래서 더 오래 남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애모는 영웅님만의 분위기가 잘 살아나는 무대였어요
    오래 기억에 남는 노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