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끝사랑을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김범수 원곡의 끝사랑을 들었어요. 첫 소절부터 가슴을 파고드는 영웅님의 애절한 목소리에 온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숨소리마저 가사처럼 느껴질 정도로 섬세한 표현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네요. 슬픈 사랑의 감정이 심장을 울리며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가슴 먹먹한 감동을 선물해 준 최고의 명품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끝사랑을 들었어요

0
0
댓글4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끝사랑 너무 좋죠
    목소리가 정말 깊어요
  • 마타타
    목소리가 참 깊고 넓네요
    공간감이 느껴집니다
  • 아롱롱
    잔잔하게 스며드네요
    듣고 나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끝사랑은 감정 표현이 정말 깊게 느껴져요
    들을 때마다 여운이 오래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