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서시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신성우 원곡의 서시를 들었어요. 묵직하고 강렬한 원곡의 매력을 영웅님만의 깊고 단단한 보이스로 완벽하게 재해석해 냈네요. 파워풀한 가창력 속에 담긴 애절한 감성이 가슴을 뜨겁게 울리며 벅찬 감동을 줍니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영웅님의 넓은 음악 스펙트럼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되는 최고의 명품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서시를 들었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서시 너무 좋죠
    감성이 참 섬세합니다
  • 마타타
    감정 표현이 정교하네요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 아롱롱
    감성을 표현하는 방식이 좋네요
    섬세하면서도 힘이 있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서시는 언제 들어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노래예요
    영웅님 목소리랑 정말 잘 어울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영웅님 목소리로 들으니 감성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애절한 감성이 묻어나서 자꾸 반복해 듣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