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요일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어요

금요일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어요

금요일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어요 

런던보이 노래 들으며 출근준비해요

오늘은 금요일이라 기분이 좋아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런던보이 너무 좋아요
    정말 신나는거같아요
  • 마타타
    노래가 참 매혹적이네요
    분위기를 완전히 장악합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정말 단단하네요
    안정감 있게 귀를 사로잡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금요일엔 런던보이 들으면 기분 전환 제대로 되죠
    신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신나는 멜로디 들으면 밝은 느낌이 들어서 좋은 거 같아요
    세련된 팝 감성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