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Beautiful 좋아서 계속 찾아서 듣게됩니다

임영웅 [Beautiful]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 !임영웅 [Beautiful]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 !

 Beautiful  좋아서 계속 찾아서 듣게됩니다 !ㅎㅎ

감미로운 음색으로 불러주니 너무나 좋은것같아요 

진짜로 귀호강 제대로 할수 있는 무대 인것같아요 

꼭 한번 들어보세요 최고입니다 !ㅎㅎ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뷰티풀 노래 너무 좋죠 ㅎㅎ
    몰입감 대박이에요
  • 마타타
    듣는 순간 몰입되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 아롱롱
    마음을 울리는 힘이 있네요
    진한 감동을 남깁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정말 영웅님 목소리는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
    커버곡도 다 영웅님화 시켜버리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Beautiful은 들을수록 더 좋아지는 곡인 것 같아요
    저도 자연스럽게 자주 찾아 듣게 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Beautiful 노래 감미롭고 최고지요
    부드러운 음색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