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의 달 지금들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

서울의 달 지금들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

영웅님 보이스로 들으니 뭔가 다른 장르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지금도 가끔 찾아서 듣는데 

꼭 들어보세요 너무 좋아요 !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서울의 달 너무 좋아요 ㅎ
    정말 신나더라고요
  • 마타타
    목소리에 울림이 크네요
    가슴까지 진하게 닿습니다
  • 아롱롱
    감정의 밀도가 높네요
    짧은 순간도 허투루 지나가지 않습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영웅님 목소리로 듣는 서울의달 좋아요
    능글맞고 끼가 넘치는 무대였어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서울의 달은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나는 노래예요
    들을 때마다 감성이 살아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