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지개 콘서트 버전이 최고네요 !ㅎㅎ

임영웅 [무지개] 콘서트버전 최고입니다 !임영웅 [무지개] 콘서트버전 최고입니다 !임영웅 [무지개] 콘서트버전 최고입니다 !

무지개 콘서트 버전이 최고지요 !ㅎㅎㅎ

콘서트 버전이라서 뭔가 웅장한 느낌에다가 

콘서트 현장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것같더라구요 거기다가 팬들과 소통하면서 

노래를 부르는것같아서 좋았습니다 !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마타타
    감성이 짙게 묻어나네요
    여운이 오래갑니다
  • 아롱롱
    시작과 끝이 모두 좋네요
    완성도 높은 감동을 줍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무지개 콘서트 버전이 최고입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노래 무지개는 콘서트 버전이 좋군요
    영상도 같이 볼수있어서 좋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무지개는 콘서트 버전이 확실히 더 감동적이더라고요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산뜻한 리듬의 노래가 가볍게 듣기 참 좋아요
    오늘 하루 피로가 날아가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