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LONDON BOY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해야져

임영웅 - 'LONDON BOY' 멜로디가너무좋아요 !임영웅 - 'LONDON BOY' 멜로디가너무좋아요 !임영웅 - 'LONDON BOY' 멜로디가너무좋아요 !

 LONDON BOY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해야져 !ㅎㅎ

꼭 들어줘야지요 멜로디도 좋고 영웅님 뽀글머리도 

너무나 잘어울리는것같고 최고인것같아요 !

0
0
댓글5
  • 마타타
    노래가 참 포근하네요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 아롱롱
    듣고 있으면 마음이 풀리네요
    편안한 위로를 주는 노래입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LONDON BOY 들으면서 응원합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지친 금요일 런던보이로 힘내봅니다
    영웅님의 뽀글머리가 인상적이예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LONDON BOY는 하루 시작곡으로 정말 잘 어울려요
    듣고 있으면 기분까지 산뜻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