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뭣이 중헌디 무대 지금 봐도 너무좋아여

임영웅 [뭣이 중헌디]  너무 좋은무대였져~임영웅 [뭣이 중헌디]  너무 좋은무대였져~임영웅 [뭣이 중헌디]  너무 좋은무대였져~

뭣이 중헌디 무대 지금 봐도 너무좋아여 ~

영웅님의 웃으면서 뮛이중하디 부르는모습보니 힐링되네요 

역시 기쁨과행복을주는 울영웅님 너무나 좋은것같아요 

0
0
댓글5
  • 마타타
    듣는 내내 벅차네요
    감동이 크게 밀려옵니다
  • 아롱롱
    담담한 표현이 더 좋네요
    오히려 더 크게 와닿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뭣이 중헌디 무대 지금 봐도 너무 좋아합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뭣이 중헌디 무대 너무 좋았어요
    노래 부르는 영웅님의 표정이 좋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뭣이 중헌디 무대는 몇 번을 봐도 질리지가 않네요
    볼수록 무대 매력이 더 크게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