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들꽃이 될께요 듣는 금욜

들꽃이 될께요 듣는 금욜

 

 

 

들꽃이 될께요 듣는 금욜

금욜에 듣기 갓벽하쥬 ㅎㅎ

 

정말 완전 좋아하는 거 아닌교~~

 

찐찐 좋아서 ㅎㅎ

 

듣는 내내 행복 호루몬 가즈아 가즈아~

3
0
댓글7
  • 마타타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진심이 잘 전해집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네요
    자꾸 귀를 기울이게 만듭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들꽃이 될께요 너무 좋아합니다
  • 수려한백합I120974
    들꽃은 언제나~
    주말에 들어듀 줗아유 ㅋㅋ
  • 착한블루베리Z120645
    들꽃 든는 ㅎㅎ
    주말 최애 ㅎㅎ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들꽃 좋쥬 ㅎㅎ
    주말이랑 굿 ㅋㅋ
  • 낭만적인라일락
    금요일에 듣기 좋은 노래네요
    주말을 바라보며 힘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