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알겠어요 미안해요 뮤비와 함께

알겠어요 미안해요 뮤비와 함께

 

 

알겠어요~~

미안해요 ㅎㅎ

 

듣는 내내 넘 행복한거 아니냐며 ㅎㅎ

 

정말 좋아합니다~

 

이런 노래 좋쥬

가사랑도 그렇고

갓벽 완벽 최구~~ ㅎㅎ

1
0
댓글4
  • 마타타
    노래가 자연스럽게 흘러가네요
    집중력이 끊기지 않습니다
  • 아롱롱
    듣는 맛이 있네요
    디테일한 감정 표현이 인상적입니다
  • 수려한백합I120974
    알겠어요 미안해요~
    뮤비가 너무 완벽하쥬 ㅋㅋ
  • 착한블루베리Z120645
    이 뮤비 좋아해용 ㅋ
    언제나 영웅님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