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 들어도 좋은 사랑은 늘 도망가

언제 들어도 좋은 사랑은 늘 도망가

 

 

 

언제 들어도 좋은 사랑은 늘 도망가

언제 들어도 행복 가득 입니다~~

 

진짜 찐 좋아하는 곡 중 하나쥬 ㅎㅎ

 

다들 오늘은 어떤 노래 들으시는지유?

 

저는 이 노래가 그렇게 좋더라구용 ㅋㅋ

1
0
댓글5
  • 마타타
    들을수록 농도가 짙어지네요
    감성이 계속 쌓여갑니다
  • 아롱롱
    감성이 깊게 스며드네요
    오래도록 여운이 남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언제 들어도 좋은 사랑은 늘 도망가 너무  좋아합니다
  • 수려한백합I120974
    사랑은 늘 도망가~
    들으면 들을수록 좋스맏 ㅋ
  • 착한블루베리Z120645
    도망가 좋쥬 ㅎㅎ
     언제 들어도 좋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