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들어도 좋은 사랑은 늘 도망가 언제 들어도 행복 가득 입니다~~ 진짜 찐 좋아하는 곡 중 하나쥬 ㅎㅎ 다들 오늘은 어떤 노래 들으시는지유? 저는 이 노래가 그렇게 좋더라구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