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탁 x 영웅 내사람 무대 사랑의 콜센타

영탁님과 영웅님 듀엣무대 너무 좋네요

내사람노래 같이 부르는데 참 듣기 좋아요

안정적으로 부르시는 영웅목소리에 영탁님의 고음 하모니가 입혀져 기분좋게 들리네요

영탁 x 영웅 내사람 무대 사랑의 콜센타

 

0
0
댓글3
  • 아롱롱
    시작부터 분위기가 압도적이네요
    강한 몰입감을 줍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탁 x 영웅 내사람 무대 보기 좋습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내사람 노래군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