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욜에 듣는 모래알갱이가 찐

금욜에 듣는 모래알갱이가 찐

 

 

 

 

금욜에 듣는 모래알갱이가 찐

찐 좋아합니다~~

 

금요일에 듣는 내내 ㅋㅋ

 

넘 행복한거 아시나요?

 

모래 알갱이 너무 좋아서

 

들으면서 언제나 행복하다쥬~~

0
0
댓글4
  • 순수한악어V159773
    한 사람의 목소리가 이렇게 오래 기억에 남을 수도 있구나 싶습니다.
    앞으로도 임영웅의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 아롱롱
    노래가 참 진하게 다가오네요
    감정의 결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모래알갱이 들으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모래알갱이 노래 참 좋아요. 이 노래 들으면 힐링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