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듣는데 슬퍼요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듣는데 슬퍼요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듣고 있어요 

아버지 노래 듣는데 가삿말에 울컥해요

멜로디는 좋은데 너무 슬프네요 

0
0
댓글9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아버지 노래 좋죠 
    너무 슬픈거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들을때마다  너무 애잔합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귀에 계속 맴도는 노래입니다.
    하루 종일 흥얼거리게 되네요.
  • 뛰어난하마V136590
    댓글 보니까 저랑 같은 생각하는 분들이 많네요.
    괜히 공감돼서 웃었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아무 생각 없이 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왔습니다.
    역시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 밝은펭귄N126088
    잠깐 쉬려고 틀어놨는데 힐링 제대로 했어요.
    노래 하나로 기분이 달라지네요.
  • 기쁜기린E159355
    오늘도 알고리즘이 제대로 일했네요.
    좋은 영상 추천해줘서 고맙습니다. ㅎㅎ
  • 유머있는바다X136588
    오늘은 영상보다 목소리에 더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들을수록 매력이 점점 커지는 것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네 항상 듣고 있으면 뭔가 이유가 모르겠는데 너무 너무 슬퍼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