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김범수 원곡의 보고싶다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김범수 원곡의 보고싶다를 들었어요. 

 

명곡의 무게감에 영웅님 특유의 묵직하고 깊은 감성이 더해져 첫 소절부터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그리움을 토해내듯 폭발하는 후반부의 고음과 애절한 가창력이 심장을 울리네요. 

 

원곡과는 또 다른 따뜻한 위로와 벅찬 여운을 남긴, 역시 믿고 듣는 최고의 명품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김범수 원곡의 보고싶다를 들었어요.

0
0
댓글9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죠 ㅎㅎ
    원곡도좋더라고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의 김범수 원곡의 보고싶다를 들어 봐야겠어요~
  • 순수한악어E816042
    계속 추천되는 이유가 있었네요.
    보고 나니까 바로 알겠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랜만에 다시 들었는데 역시 명곡입니다.
    시간 지나도 좋은 건 그대로네요.
  • 기쁜기린D126043
    오늘 처음 본 무대인데 너무 좋았어요.
    왜 이제 봤나 싶네요.
  • 밝은펭귄N126088
    괜히 플레이리스트 셔플 돌렸는데 임영웅이 딱 나오더라고요.
    오늘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E159355
    괜히 기분 전환하고 싶어서 들어왔습니다.
    역시 잘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노래 듣다가 저도 모르게 따라 흥얼거리고 있었네요.
    멜로디가 계속 귀에 남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자기만의 스타일로 해석해서 부르는 게 너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