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었어요. 

 

맑고 서정적인 영웅님의 목소리가 쓸쓸하면서도 아름다운 곡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집니다. 담담하게 읊조리듯 부르다가도 벅차오르는 가창력에 가슴 깊이 깊은 여운이 남네요. 

 

잊고 지낸 아련한 추억과 감성을 돋우는, 가을바람처럼 포근하고 촉촉한 감동의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었어요.

0
0
댓글9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은거같아요
    매력넘치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임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어 봐야겠어요~
  • 순수한악어E816042
    한 소절만 들어도 바로 집중됩니다.
    역시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라이브 버전이 유독 더 좋게 들렸어요.
    현장감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 기쁜기린D126043
    괜히 이어폰 다시 꺼내서 제대로 들었습니다.
    역시 좋은 노래는 다르게 들리네요.
  • 밝은펭귄N126088
    처음 한 소절부터 귀를 사로잡네요.
    끝까지 집중해서 잘 들었습니다.
  • 기쁜기린E159355
    노래 한 곡으로 분위기를 바꾸는 게 쉽지 않은데요.
    임영웅은 정말 자연스럽게 해내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괜히 기분 좋은 저녁이라 음악도 더 잘 들렸어요.
    임영웅 목소리 덕분에 마무리가 완벽했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맞아요. 촉촉한 감성이 사람을 설레게 하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