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은 레전드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넘 맘에 들어요.

피아노 버전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영웅님 목소리는 감미로움 그 자체에요.

노래에 많은 기교를 부리지 않아도...

영웅님 목소리 자체가 선물입니다.

0
0
댓글1
  • 잠재적인팬더Q1890519
    피아노 버전으로 들으셨네요
    더 듣기 좋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