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런던보이로 시작하는 아침은 상쾌해요.

루틴으로 언제나 아침에 일어나면서 런던보이 들어요.

이 노래 멜로디가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하게 만들어요.

영웅님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 잘하네요.ㅎㅎ

100년에 나올까 말까한 아티스트에요.^^

0
0
댓글1
  • 잠재적인팬더Q1890519
    일어나서 런던보이 들으셨네요
    활력 생기게 해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