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으면 추억에 잠겨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노래와 뮤비 다 멋지죠..

이 노래 가사에 몰입하면서 들어요.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생각이 나서,, 늘 감정이입이 심하게 됩니다.ㅎㅎ

 

뮤비에서 영웅님 배우보다 더 멋있어요.

자연스런 감정연기가 일품입니다.ㅎㅎ

0
0
댓글1
  • 잠재적인팬더Q1890519
    노래와 뮤비 다 멋지죠
    들을수록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