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는 힐링하기 좋아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 참 좋아요.

눈감고 듣고 있으면 힐링 그 자체입니다.

가사도 울림이 오래 갑니다.

 

하루종일 영웅님 노래 들어도 안 질리고 좋네요.

힘들거나 우울할때 늘 영웅님 노래로 위로받아요.

0
0
댓글1
  • 잠재적인팬더Q1890519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좋죠
    힐링되는 곡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