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들었어요
담백하면서도 깊은 울림이 있는 영웅 님의 보컬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네요. 진한 감성을 본인만의 색깔로 너무나 정중하고 아름답게 표현해 주셔서 밤새 듣고 싶어집니다.

 

영웅님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들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