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임영웅님의 소풍 같은 인생 좋았어요
인생의 무게를 가볍고 즐겁게 노래하는 영웅 님의 긍정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소풍' 가듯 살라는 가사가 영웅 님의 맑은 미소와 겹쳐 보여서 마음이 참 평온해지네요.
0
0
댓글0
임영웅님의 소풍 같은 인생 좋았어요
인생의 무게를 가볍고 즐겁게 노래하는 영웅 님의 긍정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소풍' 가듯 살라는 가사가 영웅 님의 맑은 미소와 겹쳐 보여서 마음이 참 평온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