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소풍 같은 인생 좋았어요

임영웅님의 소풍 같은 인생 좋았어요
인생의 무게를 가볍고 즐겁게 노래하는 영웅 님의 긍정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소풍' 가듯 살라는 가사가 영웅 님의 맑은 미소와 겹쳐 보여서 마음이 참 평온해지네요.

 

영웅님의 소풍 같은 인생 좋았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