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서른 즈음에 먹먹하네요

임영웅님의 서른 즈음에 먹먹하네요
누구나 겪는 서른의 쓸쓸함을 이토록 깊이 있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영웅 님의 감성 장인 면모가 여실히 드러난 곡이라 가사 마디마디가 가슴에 박혀 잊히지 않는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서른 즈음에 먹먹하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