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묻지 마세요 참 좋네요

임영웅님의 묻지 마세요 참 좋네요
마음이 전해지는 가창력과 특유의 리듬감이 돋보여서 마음속 깊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에요 무대 위에서 여유롭게 노래하는 영웅 님을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고 힐링이 됩니다.

 

영웅님의 묻지 마세요 참 좋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