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순간을 영원처럼 언제나 좋네요

임영웅님의 불후의명곡에서 부른 순간을 영원처럼 언제나 좋네요
감미로운 음색으로 부르는 이 곡은 한 편의 서정시를 읽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찰나의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영웅 님의 진심이 노래에 듬뿍 담겨 영원히 소장하고 싶네요.

 

영웅님의 순간을 영원처럼 언제나 좋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