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펠리칸W130206
인기 게시판 TOP 50
정동원님 mbti가 t라고 하네요~~
감성적인 노래를 잘 표현하는데 현실적이래요. 계획적이진 않으시라고 하네요
김태균 디제이님이 영재발굴단에서 동원님 봤을 때 뭐가 될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절대음감 하시냐고 여쭤보니까 못하신다고 ㅎㅎ 솔직담백한 매~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아파하는 저 별처럼' 감성이 대박입니다..노래 가사가 좋으네요
0
0
댓글7
정동원님 mbti가 t라고 하네요~~
감성적인 노래를 잘 표현하는데 현실적이래요. 계획적이진 않으시라고 하네요
김태균 디제이님이 영재발굴단에서 동원님 봤을 때 뭐가 될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절대음감 하시냐고 여쭤보니까 못하신다고 ㅎㅎ 솔직담백한 매~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아파하는 저 별처럼' 감성이 대박입니다..노래 가사가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