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펠리칸W130206
인기 게시판 TOP 50
JD1는 정동원님이 만든 AI 아이돌이더라고요~WHO AM I 멋있습니다
개발자님이 언어 업데이트를 한국어만 해놔서 앞으로 이제 해야한다고 ㅎㅎ
너무 재밌었어요~~로이킴님의 봄봄봄도 부르셨어요 넘 좋았어요!!
탈색모도 잘 어울리고~와이프가 결혼하고 해가 지날수록 이상해진다고 온순해지면 좋겠다고~
학생인 동원님이 이 문자를 읽는게 너무 웃겼어요 ㅎㅎ
0
0
댓글8
JD1는 정동원님이 만든 AI 아이돌이더라고요~WHO AM I 멋있습니다
개발자님이 언어 업데이트를 한국어만 해놔서 앞으로 이제 해야한다고 ㅎㅎ
너무 재밌었어요~~로이킴님의 봄봄봄도 부르셨어요 넘 좋았어요!!
탈색모도 잘 어울리고~와이프가 결혼하고 해가 지날수록 이상해진다고 온순해지면 좋겠다고~
학생인 동원님이 이 문자를 읽는게 너무 웃겼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