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요즘 재미있게 보고있네요 ㅎ
정동원님과 김숙님 나온 방송도 재미있고
이경구님과 나온 방송도 재미있어요 ㅎ
맞아요 어른들이랑 케미가 참 좋아요 ㅎㅎ
울림있는 목소리, 다재다능한 정동원 응원합니다 ^^.
오 몰랐어요 챙겨봐야겠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아직 못봤는데 얼른 봐야겠어요
진짜 정동원군은 어려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ㅋ
방송은 보지 않았지만 멋진 가수로 성장하세요 오늘도 행복하길 바랍니다.
저도봤어요 너무재밌어요
정동원과 김숙의 조합이라니!!! 생각만 해도 재밌을것 같아요
맞아요 재미있더라구요
네 저 이거 봤어요!ㅋㅋㅋ 자기도 어리면서 새끼양보고 좋아하는게 졸귀
이제 방송 자주 나오네요 챙겨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