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나님 찬미님 백반기행 나왔어요

백반기행에 소나님 찬미님 나왔네요

다슬기초무침드시던데  맛있다며 잘 드시네요

다슬기는 찬성질이 있어 부추랑 같이 먹으래요

소나님은 다슬기해장국은 먹어봤는데 다슬기초무침은 첨이라며 먹는데 너무 맛있대요

소나님 찬미님 백반기행 나왔어요

0
0
댓글2
  • 카리스마미어켓
    백반기행에서 소나님 다슬기초무침 먹는 거 보니까 저도 갑자기 해장국 말고 초무침 땡기더라고요. 찬미님이랑 같이 나온 거 너무 반갑고 다음 회차도 꼭 챙겨보고 싶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백반기행에서 소나님이 다슬기초무침을 처음 맛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찬미님도 함께 나와서 보니까 더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