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익산에 우리 가인님 오신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오늘 음악회 소식 들었는데 라인업이 정말 역대급이네요
오는 30일에 원광대에서 열린다는데 가인님 무대 볼 생각에 벌써 떨려요
무료 입장이라고 하니까 우리 팬분들 다 같이 가서 응원하면 좋겠네요
마지막에 불꽃쇼도 한다는데 가인님 목소리랑 같이 보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
다들 시간 비워두시고 익산에서 우리 꼭 만나요

익산에 우리 가인님 오신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1
0
댓글8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좋은 정보 덕분에 기대가 커지네요.
    얼른 현장에 가서 함께 응원하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열린음악회 방송 녹화 였네요 
    가끔 축제랑 연결해서 하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라인업이 훌륭해서 저도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익산분들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익산으로 달려가고 싶네요 
    좋은 무대 볼 수 있을거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Y127806
    원광대학교 대운동장에 가인님이 오시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익산에 우리 가인님 오시나봐요 진짜 대박입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익산에 우리 가인님 오시나봐요 우와 좋은 소식행복합니다
  • 뜨거운체리D185946
    이쁜 가인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