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낚시 하러간 가인님

낚시 하러간 가인님

어제 가인님이 sns에 낚시하러간 사진을 올리셨어오

아쉽게도 한마리도 잡지 못했다고 하네요

잡을때까지 포기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올리셨는데 정말 즐거워보여요

저도 낚시 해보고싶네요

0
0
댓글8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예전에 저도 낚시 가보고 싶었어요.
    아쉽지만 다음엔 물고기가 잡히길 기대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역시 낚시는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초심자의 운이 따르지 않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낚시를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즐거운 시간 보냈겟어요 
  • 평화로운펠리칸Y127806
    낚시하러 간 가인님 언제나 유쾌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응원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낚시 하러간 가인님 포즈 죽이네요 넘 사랑스럽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가인님이 sns에 낚시하러간 사진을 올리셨군요 일상사진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낚시하러 갔었나 보네요. 가인님 모습 귀여워요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작성자
    그쵸 낚시복도 너무 잘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