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가인님이 sns에 낚시하러간 사진을 올리셨어오 아쉽게도 한마리도 잡지 못했다고 하네요 잡을때까지 포기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올리셨는데 정말 즐거워보여요 저도 낚시 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