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다낚시중 라면먹방하신 가인님

바다낚시중 라면먹방하신 가인님

친오빠분과 함께 바다낚시에 가셨더라구요

하지만 가인님 낚싯대엔 입질조차 없었고 결국 낚시는 뒤로하고 라면을 끓이셨어요

저렇게 놀러가서 먹는 라면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0
0
댓글9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가인님이 낚시 대신 라면을 끓이신 게 인상적이에요.
    바다에서 끓인 라면은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낚시는 실패했지만 라면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것도 다 추억인 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낚시 중에는 당연히 라면먹방이 따라와야 합니다.
    낚시 할 줄 아시네요. 가인님 말입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정말 소탈하고 털털해요 
    가인님 매력이에요 
  • 평화로운펠리칸Y127806
    바다 낚시는 역시 먹방이 진리에요. 가인님 성격도 넘 좋으세요.ㅎ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바다낚시중 라면먹방하신 가인님 이네요 친근감느껴져용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바다낚시중 라면먹방하신 가인님이네요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낚시하다가 먹는 라면 완전 꿀맛이지요. 가인님 친근한 느낌 들어요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작성자
    보다가 배고파져서 저도 라면 끓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