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인님 입덕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정통트롯이죠

전 가인님 광팬입니다.

매력이 한두개가 아니지만 그중

압도적인 가창력이 한몱하죠 ㅋ

정통 트로트의 부활 가인님의 가장 큰 무기는 국악으로 다져진 탄탄한 발성과 애절한 한 담긴 목소리라고생각해요 

​게다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가슴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고음은 진짜 최고죠 

​진짜 최고의 실력자입니다

푹  빠져버렸어요

 

가인님 입덕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정통트롯이죠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예전에 가인님 라이브를 처음 들었을 때 감동했어요.
    그 탄탄한 발성과 고음이 정말 시원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기본적으로 실력과 감성이 너무 좋은 거 아시죠
    그래서 송가인이라는 가수의 노래는 참 좋은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그럼요. 저는 가인님이 불러주는 트로트가 제일 좋답니다.
    화통하고 그 절절함이 다가오거든요.
  • 아롱롱
    송가인님의 가창력 대박이죠~~
    쭉쭉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이 너무 멋져요!
  • 마타타
    와우.. 가인님 광팬이시군요 ㅎㅎ
    가인님의 정통트롯 창법이 구수해서 듣기좋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진짜 정통의 그 맛 못 잊지요 
    가인님 목소리 최고에요 
  • 평화로운펠리칸Y127806
    맞아요. 정통 트롯 최강자라고 생각합니다. 엄마 아리랑 들으며 울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가인님 입덕포인트는 진짜  정통트롯 이죠 진짜잘해요
  • 발랄한자두A237566
    국악으로 다져진 탄탄한 발성 넘 좋지요. 목소리에 한이 담아져서 노래할때 울림이 강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