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후의 명곡 심수봉편

불후의 명곡 심수봉편

 

단 한음도 허투로 부르지않는 우리 가인님

가인님이 부르는 애절한 비나리가 가슴을 후ㅜㅜ벼팝니다ㅜ

간절한음성에 저도 모르게 숨죽이며 듣게 되는 노래에요.

비오는 날엔 생각 나서 자꾸 반복해서 듣게 되네요.

좋은 무대 보여주는 가인님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0
0
댓글28
  • 용맹한파파야W116556
    선곡이 너무 좋아서 감정 몰입이 절로 됐어요
    송가인님이 해석한 노래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두 전설의 만남이란 말이 딱 어울렸어요
    존경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였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레전드 가수의 명곡을 가인님이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해요
    자기 색깔을 담아 부르는 무대가 항상 인상 깊어요
  • 현명한장미O212679
    진짜 한 소절 한 소절 감정이 풍부해요
    가인님 무대 너무 좋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이 편도 봐야겠어요 재밌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인님이 부르는 비나리 최고였어요 
    가인님만의 비나리가 되었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심수봉 대가수의 노래도 흔들림 없었습니다
    마치 리틀 심수봉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처럼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불후의 명곡 심수봉편 나왔군요
    
  • 마무이
    크으 진짜 너무 좋은 무대였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가인님 목소리엔 좀 다른힘이 있는것 같아요
    감정이 다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레전드 곡이죠
     심지어 심수봉 님이 엄청 칭찬하셨던 무대였습니다
  • 편안한키위P116550
    송가인님의 피부가 너무 예뻐서 부러워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가인님 목소리가 정말 보물이네요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가인님이 불러주는 비나리 너무 좋더라구요
    애절한 목소리에 정말 귀가 호강했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정말 한음한음 소울이 느껴져요
    또 듣고싶네요
  • 열정적인라임D225752
    가인님 비나리 듣고 너무 뭉클했어요 심금을 올리는 목소리
    너무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J125577
    정말 음절 하나 하나 꽉 눌러서 부르는 거 같아요
    우리 가인님은 국보급 보물이에요
  • 멋진멧돼지J122327
    심수봉노래 커버 너무좋았죠
    송가인양은 목소리의 깊음이 남달라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비나리는 정말 명곡이고 무대도 좋습니다
  • 착한블루베리U226445
    음 하나하나 정성들여 부르는게 보여요.
    가인님 노래서 그래서 더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