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해 설 특집도 가인님 무대있음 좋겠네요

올해 설 특집도 가인님 무대있음 좋겠네요

 

22년도에 가인님이 부른 박타령이에요

서진실님과 함께 한 무대인데 재밌어요

부채춤 추시면서 하시는데 저절로 덩실거리게 되네요

정말 두분 실력은 말이 필요 없을만큼 잘하시고

두분의 멋진 우정을 볼 수 있었어요

다들 뭔가 다운된다 싶으면 이 박타령 무대 추천하고 싶어요 가인님의 기운 받을 수 있을거에요!

0
0
댓글38
  • 용맹한파파야W116556
    명절 분위기랑 송가인님 목소리는 찰떡 궁합이에요
    가족들이랑 함께 보면 더 따뜻한 무대가 될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명절 분위기에 꼭 어울리는 목소리죠
    가족이랑 같이 보면 더 따뜻할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명절에 가인님 무대 보면 분위기가 더 풍성해질 것 같아요
    특히 전통적인 곡을 부르면 한층 더 깊이 있는 무대가 될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그러게요 올해 설날에도 가인님의 무대 기대합니다
    한복입고 노래 부르셨음 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무대 좋던데요 응원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번 명절에도 가인님 스페셜 무대있었으면해요
    흥 넘치는 무대 보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담달이 추석인데 가족 친지들 다 모이잖아요
    그 땐 가인님 무대만한 게 없다고 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추석도 송가인 님 보면 좋겠습니다~
  • 용감한포도R121042
    가인씨의 진정한 노래실력을 알수있는 무대입니다
  • 마무이
    송가인 님을 위한 무대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명절에는 역시 가인 님이 가장 잘 어울리는 가수이죠
  • 착한블루베리J213145
    송가인이어라~ 이번에 꼭 명절특집으로 송가인님 방송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Tv앞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편안한키위P116550
    사람을 항상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가수에요
  • 신속한박하G201891
    명절특집때 가인님 꼭불러야해요
    분위기업되고 많은분들이좋아하니까요
    
  • 탁월한원숭이J213717
    설특집으로 가인님무대 보고싶네요 ㅠㅠ
    편성예정은 없는건가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무대에서 보고싶은데 요새 못봐서 아쉬워요
    트로트 국악 모두 소화하셔서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가인님 무대가 그리워요. 티비에서 자주 보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박타령 무대 한번 보고와야겠네요. 명절 특집에는 가인님이 빠질수 없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T133284
    추석특집에 가인님 무대 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꼭 가인님 무대 꾸려주시면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U226705
    가인이어라 우리 가인님
    명절에 안나오면 너무 섭섭하죠
    이번에도 나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