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 많은 대동강 노래 안질려요

한 많은 대동강 노래 안질려요

 

 

 

진짜 들을 때마다 신나는 노래에요

어느순간 듣다보면 한곡 다 부르고 있네요

0
0
댓글36
  • 용맹한파파야W116556
    들을수록 감정선이 더 깊게 스며드는 곡이에요
    노래 하나로 시대와 이야기를 다 담은 느낌이에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들을수록 더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요
    슬픔과 아름다움이 동시에 느껴져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가슴 깊이 와닿는 감성이 있어서 계속 듣게 되는 곡이에요
    특유의 한과 애절함이 담긴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한 많은 대동강도 정말 부르기 어렵죠
    가인님의 노래에는 감성이 정말 풍부해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이 노래 너무 좋아요 응원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인님은 이런 깊은 노래도 잘 하시네요 
    대동강 무대도 참 좋았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한 많은 대동강 이건 어르신들의 픽이죠
    근데 요즘은 젊은 친구들도 듣더라구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공감이요 진짜 들을때마다 신나는 노래~
    질리지도 않아서 매일 듣게 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한 많은 대동강 노래 좋은 노래입니다
  • 마무이
    저도 제목만 듣고 지루할 줄 알았는데 진짜 계속 듣게 되더라고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대동강 저거 무대도 레전드엿어요 아직도 가끔 찾아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인 님이 부른 한 많은 대동강 정말 명곡이죠 저도 틈날 때마다 듣고 있어요
  • 편안한키위P116550
    맞아요 어쩜 저리도 구성지게 잘 부르시는지..ㅎ
  • 탁월한원숭이J213717
    가인님만의 창법으로 부른 한많은 대동강 정말 짜릿했어요
    얼마나 호소력이 짙은지 눈물돌았어요
  • 즐거운사자D212700
    아부지때문네 매일 듣는데 좋더라구요. 진짜 노래 잘해요!
  • 고귀한뱀H207599
    가인님의 명곡중 하나라서 저도 주기적으로 들어요.
    진짜 너무 서글프게 잘 부르시는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T133284
    정말 가인님의 명곡중의 명곡인것 같아요 
    들어도 들어도 넘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U226705
    제 최애 가인님 노래예요
    듣고있으면 가슴을 후벼파는기분
  • 명랑한삵A125532
    이 노래는 정말 명곡인 것 같아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아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한 많은 대동강은 정말 송가인님이 부르신 버전이 젤좋아요
    이 노래만 수백 수천번을 들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