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일 듣는 가인님의 노래

매일 듣는 가인님의 노래

 

 

저는 서울의 달 노래가 왜 이렇게 좋을까요

노래가 정말 중독성 있어요

0
0
댓글27
  • 세련된허머스X116525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목소리라 더 특별해요
    어떤 기분이든 위로도 되고 에너지도 주는 음악이에요
  • 현명한장미O212679
    서울의 달 노래 매일 듣고계신가봐요
    저도 서울의 달 자주 듣고있어요 너무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서울의 달 재밌나봐요 기다립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서울의 달 듣다보면 빠져들어요
    가인님 노래들이 다 그런거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서울의 달이 중독성 강하고 파워 있어요
    이런 풍의 곡 중 젤 가슴 깊이 파고 들었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송가인님의  서울의달 노래 너무좋아요
    슬픈내용의 노래였어요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맞아요 서울의 달 진짜 멜로디가 중독성있어요 뭔가 밤에 들으면 더 좋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서울의 달 좋아합니다
    다시 들으며 힐링합니다
  • 용감한포도R121042
    저도 좋아하는 노래라서 자주들어요
  • 마무이
    맞아요 중독성 있는데다가 독보적인 목소리가 아름답죠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서울의달엔 가인님의 감성이 가득해요
    저도 자주 듣는 노래에요ㅎㅎ
  • 용맹한파파야T179356
    서울의 달 타지 사람이 들으면 눈물나는 곡이죠
    가인님이 넘 잘 불러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저도 서울의 달 노래 좋아합니다 
    가사도 좋고 애절한 멜로디가 매력적이에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메일매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서울의 달 노래 좋지요 저도 
    자주 들어요 가인님 노래 좋은거 많아요
  • 열정적인라임B127852
    저도 서울의 달 너무 좋아해요~ 구슬픈 가사에 빠른템포곡이라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신속한박하J212391
    가인님 목소리에 모든 감정이 녹아내려요
    뭐든 좋아요 오늘밤도 듣고 잡니다
  • 낭만적인라일락B112980
    가인님의 서울의 달 하고 엄마아리랑은 들어도 들어도
    자꾸 듣고 싶은 곡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G232233
    아 맞아요 저도 이노래 참좋아하는데요
    송가인님의 노래는 더더욱 절절한거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가인님 노래는 말할필요가없지요 
    너무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