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놀면뭐하니 나왔던 가인님 노래 좋아요

놀면뭐하니 나왔던 가인님 노래 좋아요

 

 

이 노래 좋은데 아쉽게 활동은 못한 곡이네요ㅠ

지금 나와도 좋을 거 같은데

놀면뭐하니 또 나오면 좋겠네요

0
0
댓글26
  • 세련된허머스X116525
    방송에서 보여준 무대가 인상 깊어서 계속 찾아 듣게 돼요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감동적이었던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이 노래 좋았는데 활동 안하셔서 아쉬웠어요
    또 나오셨음 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오 이제 알았어요 봐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유산슬과의 케미가 좋았었죠 
    이게 벌써 4년 전이라니 놀라워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노래 불러 더 기억 남아요
    이별의 버스정류장 들으면 시간 가는 줄 몰랐죠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맞아요 진짜 좋은 노래였는데 활동을 못 해서 아쉬워요ㅠㅠ
    지금이라도 활동 해주세요 흑흑
  • 신속한박하G201891
    놀면뭐하니에 나오셨네요
    유산슬님이랑같이부르셨네요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정말 추억이네요 ㅎㅎ 이제 다시 활동하시면 예능 많이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이 노래 너무 좋아합니다
  • 용감한포도R121042
    두분이 잘어울리네요
  • 마무이
    이 곡으로도 꼭 활동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가인님 놀뭐에서 봐서 좋았어요
    활동해줬으면 하는 곡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이 노래 좋던데 활동을 많이 안해서 묻혀진 명곡입니다 유재석님이 바쁘시니 싱글곡으로 이 노래 좀 밀어 봤으면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저도 다시 들어봐야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37347
    활동 못한곡이라서 너무 아쉬워요
    가인님 노래는 너무 좋아요
  • 수려한백합A219574
    4년전에 놀뭐에 나왔었군요
    못봤던 영상같네여
  • 행복한강아지X128303
    가인님이 부르면 모든 곡이 다 좋죠
    한번더 출연해서 한곡더 내주셨으면 좋겠네용
  • 낭만적인라일락B112980
    저도 이 방송 봤었어요 가인님 모습 너무 풋풋하죠
    그때나 지금이나 가인님이어라
  • 호기심많은두루미G232233
    유재석의 목소리와 송가인님의 가창력 뛰어납니다
    한번 더 들으러 가야겠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이 노래 너무 좋은데 사랑의 재개발이 너무 빵 떠서 이 노래는 생각보다 많이 안나왔던거 같아요...
    가사도 그렇고 가인님과 유산슬 목소리 조합도 참 좋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