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유진 제주도브이로그 봤어요

유진양 행사차 제주도 가시면서 일상도 담은 브이로그영상봤어요

비행기안모습, 갈비집가서 야무지게 드시고 싸인도 해드리고 불빛정원가서 구경도 하네요

세안하고 피부관리하는 모습까지 잘 봤어요전유진 제주도브이로그 봤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