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스토랑 전유진 스페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보셨나요

편스토랑 전유진 스페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보셨나요편스토랑 전유진 스페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보셨나요

 

 

 

 

전유진이 스페셜 MC로 나왔는데 리액션이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야노 시호랑 이정현 영상 보면서 멘트도 자연스럽게 잘하고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 살리는 게 완전 프로 같았어요

후반부에는 평가단으로도 활약했는데 이정현이 만든 닭고기 대파 덮밥 먹고

예상보다 훨씬 맛있다며 칭찬하는 모습이 참 예뻐 보였어요

 

 

 

 

편스토랑 전유진 스페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보셨나요편스토랑 전유진 스페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보셨나요편스토랑 전유진 스페셜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거 보셨나요

 

 

 

 

중간에 남진 노래 가사를 솥밥이 좋다고 재치 있게 개사해서 부를 때는 유진이만의 센스에 감탄했어요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예능감까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어서

 3주 동안 유진이 덕분에 정말 즐거웠거든요

솔직히 유진이가 나오니까 프로그램 활력이 확 사는 느낌이라 

앞으로도 이런 예능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입담도 좋고 에너지도 넘쳐서 이번 방송으로 시청자들한테 확실히 눈도장 찍었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스페셜 MC로 나와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유쾌한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어요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0.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멋진멧돼지G1888927
    편스토랑 스페셜 MC 어울렸어요. 앞으로 진행자로 자리매김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