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G1888927
인기 게시판 TOP 50
전유진이 스페셜 MC로 나왔는데 리액션이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야노 시호랑 이정현 영상 보면서 멘트도 자연스럽게 잘하고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 살리는 게 완전 프로 같았어요
후반부에는 평가단으로도 활약했는데 이정현이 만든 닭고기 대파 덮밥 먹고
예상보다 훨씬 맛있다며 칭찬하는 모습이 참 예뻐 보였어요
중간에 남진 노래 가사를 솥밥이 좋다고 재치 있게 개사해서 부를 때는 유진이만의 센스에 감탄했어요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예능감까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어서
3주 동안 유진이 덕분에 정말 즐거웠거든요
솔직히 유진이가 나오니까 프로그램 활력이 확 사는 느낌이라
앞으로도 이런 예능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입담도 좋고 에너지도 넘쳐서 이번 방송으로 시청자들한테 확실히 눈도장 찍었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스페셜 MC로 나와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유쾌한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어요
0
0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