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유진

번호 토픽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전체

🔊[안드로이드] 인앱 결제 오류 정상화 안내 [1]

177
6
0
전체

💡[2천원 증정] 생활 정보&지역 이야기 남겨주면 네이버페이 증정! 우리 동네 생활왕 이벤트 3회차 [121]

7.5천
2
0
전체

📢커피, 상품권 100% 주는 이벤트👀 한눈에 보기❗ [702]

19.2만
141
19
전체

🔔[채팅 공감&알림봇 기능 OPEN] 부담 없이 소통하고 빠르게 소식을 접해 보세요! [31]

7.8천
47
2
전체

🎉친구 1명 초대할 때마다 2,000 투표권을 지급해 드려요! [팬마음 친구 초대 기능] [232]

3.1만
146
11
전체

잡초 무대 끝내줌 [13]

50
0
0
전체

왜 그렇게 사셨어요 부르는 모습, 진짜 감동적 [12]

88
0
0
사진영상방

전유진 대학 어디? 부모, 가족, 나이, 인스타 프로필 분석합니다. [15]

1.1천
1
0
자유이야기방

전유진양 달성군 30 주년 기념 문화 행사에 출연을 해요. [13]

65
3
0
전체

유진양의 눈물비 가창력 대단하죠 [7]

56
2
0
전체

현역가왕2 스페셜 무대 전유진양 진짜 1대 현역가왕 다워요 [12]

61
2
0
전체

사랑만은 않겠어요 [8]

47
1
0
전체

최고다 당신 부르는 유진이 [11]

59
0
0
전체

전유진양 끼와 발랄함의 무대 너무 보기좋았네요 [10]

69
0
0
사진영상방

전유진양의 신곡 " 나비야" 들어보세요 [8]

58
0
0
전체

전유진양 가창력이 점점 더 좋아지네요 [8]

55
0
0
전체

유진양 노래들을때 마다 감탄을 해요 [9]

77
0
0
후기이야기방

신유님의 " 왜 그렇게 사셨어요" 를 가슴 적시듯 부르네요 [6]

58
0
0
전체

전유진양의 왜그렇게사셨어요 너무 감동적인 무대네요.. [6]

100
0
0
사진영상방

전유진양 노래가 가슴을울리네요 [7]

96
0
0
전체

유진양 나카시마미카 커버곡 [6]

76
0
0
전체

서울여자 전유진 씨 부럽습니다. [5]

105
1
0
전체

오늘 역시 전유진님에게 투표했습니다. [4]

57
1
0
사진영상방

전유진양의 나비야 노래 힘있고 멋지게 잘 부르네요 [6]

99
0
0
전체

교복입은 모습으로 선생님과 함께 무대에 올랐네요 [7]

8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