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가수님이 아키에 2:1로 승리하여 현역가왕의 자존심도 지켰습니다.👌🏻👌🏻
즐거운사자K125300어제 서진님 노래도 좋았지만 아키의 이요만테의 밤 노래가 웅장하더라고요~ ㅋㅋ 서진님이 이겨서 좋긴 했지만 동료들 아키짱 잘불렀다고 응원해주는 모습도 보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