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한일톱텐쇼에서 승리 현역가왕 자존심 지켰어요

박서진가수님이 아키에 2:1로 승리하여

현역가왕의 자존심도 지켰습니다.👌🏻👌🏻

🌹박서진,한일톱텐쇼에서 승리 현역가왕 자존심 지켰어요

🌹박서진,한일톱텐쇼에서 승리 현역가왕 자존심 지켰어요

🌹박서진,한일톱텐쇼에서 승리 현역가왕 자존심 지켰어요

1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귀여운튤립J244371
    가왕의 품격을 보여줬어요 진한 무대 멋있었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잘하시긴 하더라구요
    계속 응원했어용 ㅎㅎ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서진님이 승리할 줄
    알았습니다
    역시 최고세요
  • 즐거운사자K125300
    어제 서진님 노래도 좋았지만 아키의 이요만테의 밤 노래가 웅장하더라고요~
    ㅋㅋ 서진님이 이겨서 좋긴 했지만 동료들 아키짱 잘불렀다고 응원해주는 모습도 보기 좋았어요
  • 편안한키위P116550
    무대 위에서 딱 중심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요
    해외에서도 반응 오는 거 보니 진짜 잘한 무대였어요
  • 현명한장미Q129279
    서진님 한일 톱텐쇼에서 승리하셨군요
    역시!!노래로는 절대 안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