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일본어 공부하면 되지요 못해도 괜찮아요
못해도 괜찮은 거죠 앞으로도 잘하면 되니까요
서진님 일본어 못해도 괜찮습니다 화이팅
서진님 일본어 못해도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노래 잘하고 장구 잘치는 한국사람이므로 한국어만 잘하면 됩니다.
순위는 압도적인데 상황이 좀 아쉽네요 실력만큼은 어디서든 인정받는 분이에요
아쉬운 상황이었지만 그래도 무대는 최고였어요 실력으로 계속 증명하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일본어 좀 못하면 어떱니까. 그냥 노래 잘하면 되지요.
일본어까지 완벽히 할수있나요~~ 일본어 쫌 못하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