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

🌹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박서진 '현역가왕2' 1위인데 강남에 일본어 굴욕 어쩌나

1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귀여운튤립J244371
    일본어 공부하면 되지요 못해도 괜찮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못해도 괜찮은 거죠
    앞으로도 잘하면 되니까요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서진님 일본어 못해도
    괜찮습니다
    화이팅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서진님 일본어 못해도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노래 잘하고 장구 잘치는 한국사람이므로 한국어만 잘하면 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순위는 압도적인데 상황이 좀 아쉽네요
    실력만큼은 어디서든 인정받는 분이에요
  • 편안한키위P116550
    아쉬운 상황이었지만 그래도 무대는 최고였어요
    실력으로 계속 증명하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일본어 좀 못하면 어떱니까.
    그냥 노래 잘하면 되지요.
  • 현명한장미Q129279
    일본어까지 완벽히 할수있나요~~
    일본어 쫌 못하면 어떤가요~